새로운 연구: 아시아 개인 투자자의 진화하는 요구

정 원 승인 2022.09.16 08:18 | 최종 수정 2022.09.16 18:42 의견 0

카프로나시아 뷰트레이드의 연구, 중개회사가 아시아 투자자의 요구사항을 보다 효과적으로 충족시켜야 필요성을 강조

싱가포르, 2022년 9월 16일 /PRNewswire/ -- 핀테크를 발전시키는 기업 뷰트레이드(ViewTrade)와 싱가포르 기반의 선도적인 핀테크 연구 및 컨설팅 기업 카프로나시아(Kapronasia)는 오늘 공동으로 새로운 연구 '아시아 개인 투자자의 역량 강화: 아시아 개인 투자자의 진화하는 행동에 대한 이해와 이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법(The Empowerment of the Asian Retail Investor: Understanding the Evolving Investment Behavior of Asian Retail Investors and How to Cater to Them)'을 발표했다. 이 연구는 뷰트레이드가 의뢰하여 카프로나시아가 수행했다.

새로운 보고서 사본은 https://viewtrade.com/asian-retail-investor-research/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뷰트레이드는 아시아 전역에서 가장 진취적인 중개회사 및 핀테크 혁신가들과 협력하고, 고객들을 위한 거래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이들의 노력을 지원합니다."라고 뷰트레이드 아시아 지역 매니저 앤디 리아오(Andy Liao)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이 연구에서 얻은 통찰력이 우리 고객과 전반적인 산업이 현재와 미래에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들이 투자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연구는 지역 중개회사에 현재 부상하는 트렌드와 경쟁 환경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제공하고, 서비스 및 기술 제공자가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제공한다. 또한 현재 아시아 개인 투자자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제공하고, 투자 경험과 관련하여 이들이 기대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보여준다.

"우리 연구에서 분명한 것은 디지털 혁신이 아시아 전역의 개인 투자자들이 기대하는 서비스 방식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는 점입니다."라고 카프로나시아의 창업자이자 디렉터인 제논 카프론(Zennon Kapron) 말했다. 그는 이어 "이 지역의 중개회사가 적절하게 대응하려면, 디지털화에 투자하고 고객이 기대하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주요 내용

  • 이 지역의 대부분의 중개회사의 주요 수익 창출원은 여전히 중장년층 투자자이지만, 전략적으로 중요한 젊은 개인 투자자를 간과할 수 없다.
  • 지역 중개회사에 대한 냉혹한 가르침은 디지털화하거나 퇴출되거나 둘 중 하나라는 것이다. 개인 투자자의 온라인으로의 전환은 극적이었다. 모바일로의 전환은 더욱 극적이었다. (예를 들어 뷰트레이드의 파트너인 시노팩(Sinopac)은 현재 고객의 95%가 모바일을 이용하고 있다.)
  • 고객 중심이 경쟁의 핵심이 되었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민첩성이 요구된다. 중개회사는 능숙하게 고객 여정을 제공해야 한다.

"기술과 고객 경험은 진정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이 점은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날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살펴보면, 진짜 주안점은 고객 여정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원활한 고객 여정과 확장성의 보장입니다."라고 메이뱅크 증권(Maybank Securities) 리테일 비즈니스 책임자 알렉산더 토르호지(Alexander Thorhauge) 말했다. 그는 이 연구에서 인용된 뷰트레이드의 고객 중 한 사람이다.

뷰트레이드 소개

뷰트레이드(ViewTrade)는 전 세계 금융 서비스 기업에 핀테크 및 국가 간 투자를 지원하는 기업입니다. 뷰트레이드는 비즈니스 혁신가가 개인 투자 경험을 신속하게 시작하거나 강화하는 데 필요한 기술, 지원 및 중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난 20년 이상의 기간 동안, 뷰트레이드의 접근 방식은 기술 스타트업에서 대형 은행, 중개회사, 자문회사에 이르기까지 300개 이상의 기업이 고객이 요구하는 차별화된 투자 경험을 창출하도록 도왔습니다. 20여 개국에 있는 고객과 중개 기술 및 서비스에 대한 수십 년간의 경험 및 이해를 제공하는 팀을 보유한 뷰트레이드는 비즈니스 고객이 필요로 하는 투자 접근 및 금융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viewtrade.com/을 방문하고 링크드인에서 뷰트레이드를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Alex Shafer
viewtradepr@jconnelly.com
973-934-51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66020/ViewTrad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