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의 대표적이고 '가장 멋진'(*) 식품관 라우파삿

정 원 승인 2022.09.19 23:09 | 최종 수정 2022.09.20 16:11 의견 0

- 싱가포르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요리와 제품을 확실하게 체험 가능

- 80개 이상의 식품 노점, 100개 이상의 소매 브랜드, 2천 개 이상의 지역 제품

(싱가포르 2022년 9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Kopitiam Investment Pte Ltd.가 관리하는 라우파삿(Lau Pa Sat)에는 1.25m 길이의 '쿨리' 상이 매시간 23개의 네덜란드 동종을 울리는 웅장한 시계탑으로 장식된 상징적인 빅토리아풍 주철 기념비가 자리 잡고 있다. 라우파삿이 새로운 노점과 더 많은 지역 소매 브랜드로 무장한 Food Folks를 바탕으로, 독특한 싱가포르식 외식 체험을 원하는 방문객과 지역 이웃들을 다시금 맞이하기 시작했다.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목적 지향적인 소매' 공간인 Food Folks는 지역의 소매 식품과 F&B 브랜드가 성장하고, 브랜드를 확립할 토대를 제공한다.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하고 더욱 강해진 이 역사적인 소매 노점은 감질나는 외식 옵션뿐만 아니라 라이브 음악과 왁자지껄함까지 싱가포르에 다시 선사한다.

싱가포르의 음식 천국

우아한 구세계 매력을 발산하는 싱가포르의 유산 랜드마크인 라우파삿은 128년에 달하는 역사를 자랑하며, 84개 노점에서 현대화된 지역 및 국제 요리와 더불어 매우 다양한 정통 현지 요리를 선사한다. 부활한 식품관은 24개의 새로운 노점을 추가하고, 다양한 현지 최고 인기 요리를 판매하고 있다. 해당 요리에는 Wok of Wonders의 비프호펀(Beef hor fun), Golden Shoe Hokkien Mee의 후루룩 마실 만한 맛있는 새우 국수, 대표적인 Tom Yum Soup을 필두로 하는 Mr Tom Yum Thai Kitchen의 국제 요리, 꼭 먹어봐야 하는 스크램블드에그 프라이 라이스를 포함하는 Sing HK Kitchen의 국제 요리 등이 있다.

싱가포르에서 가장 큰 야외 사테이 거리라는 명성에 맞게, 라우파삿에는 야외에서 주문하고 식사할 수 있는 9개의 사테이 노점이 있다. 지역 양조장부터 매우 다양한 국제적인 수제 맥주에 이르기까지, 라우파삿은 Food Folks에서 맛볼 수 있는 독특한 현지 레이블을 포함해 가장 많은 수제 맥주를 제공한다. Butter & Cream Bakery의 머핀부터 Creme & Cone의 아이스크림까지,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맛(예: gulamelaka)에 흠뻑 빠져볼 수 있다.

라우파삿 Food Folks에서는 2,000가지가 넘는 고급 지역 선물을 판매한다.

Food Folks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노점 음식을 맛볼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에서만 구할 수 있으며, 열정으로 만든 독점 싱가포르 브랜드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이들 제품 중 70% 이상이 현지 브랜드 제품이다. 이곳에서는 100개가 넘는 현지 및 국제 브랜드가 2,000종에 달하는 제품을 판매하면서 먹자골목 한 곳에서 쇼핑객에게 흥분과 기쁨을 선사한다. 이곳에서는 가장 좋아하는 노점 음식을 즐기면서, 독특한 식품 브랜드를 마음껏 구매할 수 있다. 현지 맛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이곳에서 판매되는 독점 제품으로는 장인 초콜릿 브랜드 Fossa Chocolate의 리치 드래곤 푸르트 다크 초콜릿과 파인애플 타르트 캐러멜 초콜릿 및 수제 맥주 기업 1925의 Food Folks 레몬그라스 페일 라거 등이 있다.

라우파삿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laupasat.sg를 참조하거나 FB/IG(laupasat.sg)를 팔로우한다.

* https://www.facebook.com/watch/?v=441410994623968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