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자: 니클러스아동병원, 우수한 소아 의료 여행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헬스케어어크레디테이션 획득

정 원 승인 2024.04.11 02:53 의견 0

마이애미, 2024년 4월 11일 / PRNewswire/ - 플로리다 마이애미에 있는 니클러스아동병원(Nicklaus Children's Hospital)이 우수한 여행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헬스케어어크레디테이션(Global Healthcare Accreditation (GHA))을 획득했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한다. 니클러스아동병원의 우수함에 따른 이 두 번째 GHA 인증은 소아 환자들에게 최고 품질의 치료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특히 강조한다.


70년 이상의 역사적 유산을 가진 니클러스아동병원은 소아의학에 대한 헌신으로 널리 인정을 받아 왔으며, 아동들만의 고유한 치료 니즈를 남다르게 충족시키는 307개 병상을 자랑한다. 우수함을 향한 이 병원의 헌신은 유에스뉴스앤드월드리포트가 2008년부터 일관되게 미국 최고로 선정한 다수의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분명해진다.

니클러스아동병원 국제진료 담당 디렉터 안드레 마지오니(Andrea Maggioni) 박사는 병원의 이 인증 성과에 깊은 만족을 표하며 "글로벌헬스케어어크레디테이션에 의한 "우수한 의료 여행 서비스" 인정은 소아과 진료에 대한 우리의 오랜 헌신을 부각하고, 여행 환자들에 대한 최고 수준의 품질과 안전 니즈를 충족한다는 우리의 약속을 확인하는 것"이라면서 "우리는 국제와 국내 환자 가족과 그들을 지원하는 의료 여행 파트너들의 특별한 니즈에 대처하는 우리 국제진료팀의 노력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니클러스아동병원 운영 담당 디렉터 테레시타 로페즈(Teresita Lopez)는 "GHA 인증은 국제 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이 그 목표인 병원 전체 프로세스를 유지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반영한다"면서 "우리는 환자와 그 가족들이 해외에서 의료 서비스를 찾을 때 그들에게 신뢰를 심어주는 이 인정된 우수함의 기준을 유지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GHA는 의료 관광 산업에서 치료 품질과 안전을 제고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GHA는 인증검증훈련개발과 최적화 및 자문 서비스를 통해 투명성, 환자 중심 치료와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한다. 의료 여행 서비스에 대한 GHA 인증은 국내외 소아 환자들에게 최고의 진료를 제공한다는 니클러스아동병원의 변함없는 약속을 검증하는 것이다. 이 인증은 의료 여행의 일정 내내 환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최적의 결과를 보장하도록 설계된 이 병원의 엄격한 표준이 지켜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GHA의 최고경영자책임자 르네 마리 스테파노(Renée-Marie Stephano)는 니클러스아동병원의 탁월한 성과에 찬사를 보내며, 소아 의료 여행자의 환자 경험을 다채롭게 하고 글로벌 의료 무대에서 이 병원이 눈에 띠게 하는 데 있어 GHA 인증의 중요한 역할을 부각했다. 그녀는 "니클러스아동병원의 인증은 양질의 따뜻한 치료를 제공한다는 확고한 약속을 부각한다"면서 "우리는 이 병원이 소아 의료 여행 서비스에 대한 우수함의 기준을 확립해가면서 우수한 소아 의료의 발전에 헌신한 것을 축하한다. 이러한 성과는 전세계 어린이들이 최고 수준의 치료와 관심을 받도록 보장하기 위한 그들의 변함없는 헌신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GHA 인증은 환자 경험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글로벌 의료 지형 내에서 조직들의 주목도를 높여 전세계 소아 의료 여행자들이 양질의 의료 기관 활용을 쉽게 해준다. 글로벌헬스케어어크레디테이션은 안전과 환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 GHA 인증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영어, 스페인어, 아랍어 및 기타 언어들로 제공되는 종합적인 다언어 소비자 및 구매자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의 목표는 소아 의료 여행 프로그램에 대해 GHA 인증을 획득한 병원을 선택함으로써 얻는 상당한 혜택을 시장에 교육하는 것이다.

니클러스아동병원, 아동들이 가장 중요한 곳

1950년 버라이어티클럽인터내셔널이 설립한 니클러스아동병원은 사우스 플로리다에서  유일하게 허가 받은 아동 전문 병원으로, 500명 이상의 소아과 전문의를 포함한 약 850명의 의사들이 근무한다. 307병상 규모의 이 병원은 유에스뉴스앤드월드리포트가 2008년부터 꾸준히 선정한 미국 최고의 다수 전문 프로그램들을 통해 소아의학의 모든 면에서 우수함으로 유명하다. 이 병원은 또한 미국 남동부에서 가장 큰 소아과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2003년부터 미국 간호사 자격증 취득 센터(ANCC) 마그넷 시설로 지정되어 간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기관의 영예를 차지하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nicklauschildrens.org를 방문하기 바란다.

글로벌헬스케어어크레디테이션(GHA): 

글로벌헬스케어어크레디테이션®(GHA) 의료 및 웰니스 여행, 건강 관광, 안전 및 웰빙에 중점을 둔 인증 및 검증 분야에서 인정 받는 세계적인 기관이다. 2016년에 설립된 GHA의 초기 사업 목적은 의료 여행자의 환자 경험을 개선하고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품질을 검증하고 가시성을 높이며 의료 여행을 위한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그 이후 GHA는 조직과 개인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척하며, 의료 연속체의 전체 스펙트럼을 다루고 건강과 웰빙의 모든 측면에서 인증과 검증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헬스케어어크레디테이션(GHA)에 연락하고 싶은 조직들은 info@ghaccreditation.com | www.GlobalHealthcareAccreditation.com에서 요청하기 바란다.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1705658/Global_Healthcare_Accreditation.jpg?p=medium600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