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네트웍스, 가트너®마켓가이드에서 네트워크 탐지 및 대응 분야의 대표벤더로 인정받아

정 원 승인 2024.04.12 08:00 의견 0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 2024년 4월 12일 /PRNewswire/ -- 최고의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 힐스톤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가  가트너마켓가이드에서 네트워크 탐지 및 대응(NDR) 분야의 대표벤더로 다시 한 번 선정되었다. NDR은 보안운영센터(SOC) 툴의 공통적인 보완 역할을 하고 랜섬웨어 및 내부자 위협과 같은 침입 후 활동을 탐지하고 억제하는 데 핵심 역할을 하며 규칙과 서명에 의존하는 기술을 보완한다.

특정 기술 세그먼트들에 대한 가트너마켓가이드는 NDR에 대한 시장 정의를 제공하고, 기존 솔루션이 단기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것에 대해 고객이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를 설명한다. 가트너는 "NDR은 물리적 또는 가상 센서를 통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네트워크와 호환되는 폼팩터를 제공하여 원시 네트워크 패킷 트래픽 또는 트래픽 흐름을 분석하고, 정상적인 네트워크 흐름을 모델화하고 정상 범위를 벗어나는 비정상적인 트래픽 활동을 부각하며, 개별 경고를 구조화된 사고로 집계하여 위협 조사를 용이하게 하고, 악성 네트워크 트래픽 탐지에 반응할 수 있는 자동 또는 수동 대응 기능을 제공해야만 한다"고 말했다.

힐스톤네트웍스 CTO 겸 공동설립자 팀 리우(Tim Liu)는 "CISO와 보안 팀들은 표적 공격의 복잡성 증가, 알려진 취약점 추적 및 패치의 어려움, 광범위하게 퍼져 있는 네트워크 내에서 측면 이동을 감지할 수 없는 문제에 직면해 있다"면서 "우리가 가트너마켓가이드에 포함된 것은  이 솔루션의 네트워크 침입 탐지 시스템과 고객들의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요구를 정면으로 해결하기 위해 제공되는 동급 최고의 지능형 보안 운영 플랫폼의 강력한 결합에 기반한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한다.

우리는 NDR 분야에서 가트너마켓가이드를 기반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의 핵심 결과를 요약했다.

  • NDR은 일반적으로 독립형이 아닌 다른 SOC 툴과 함께 설치된다.
  • "AI 증강 분석 오버레이"는 소스 데이터에서 집계된 뷰를 제공하여 SOC 관리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 고객들은 사용 사례에 따라 일반적으로 보다 강력한 솔루션을 위해 "신흥 로컬 플레이어들"과 함께 대규모 벤더 솔루션을 설치한다.

힐스톤의 NDR 솔루션 제품군은 탐지에서부터 가시성, 포렌식, 완화에 이르기까지 궁극적인 보호 기능을 위해 광범위한 보안 기능을 통합한다.

  • 전사로 그 범위를 확장하는 종합적인 트래픽 가시성
  • SecOps 팀들의 상황 인식을 위해 정교한 시각화를 통한 강력한 위협 및 이상 탐지 기능
  • SOAR, SIEM 및 제3자 시스템으로 통합하는 동시에 설치 용이성을 위해 최소한의 구성을 제공

힐스톤의 NDR 솔루션은 힐스톤 침입 탐지 시스템 보호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보안 운영, 위협 탐지와 대응을 위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인 iSource XDR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센터 또는 캠퍼스 네트워크 내 남북 및 동서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이 조합은 사이버 킬체인과  MITRE ATT&CK 프레임워크의 다양한 요소에 걸쳐 공격을 매핑함으로써 알려진 위협과 새로운 위협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는 첨단 AI/ML을 통해 고성능 NDR 솔루션을 구현한다.

힐스톤 NDR에 대한 상세 정보는 여기에서 입수할 수 있다.

네트워크 탐지 및 대응 분야 가트너마켓가이드, 2024년 3월 29일

가트너는 동사의 연구 발간물에 기술된 어떠한 벤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의 지명을 받은 벤더들만을 선택하라고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발간물은 가트너 연구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을 언급하는 것으로 해석되지 말아야 한다. 가트너는 상품성 혹은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워런티를 포함하여 이 연구에 관하여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으로 표현된 모든 워런티에 구속 받지 않는다.  
GARTNER는 미국 및/혹은 전세계에 소재한 가트너주식회사의 등록상표와 서비스마크이며 여기에서는 허락 하에 사용되었다. 모든 권리는 유보된다.

힐스톤네트웍스

힐스톤네트웍스의 통합 사이버 보안 방식은 비전이 있고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하며 활용가능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28,000개 이상의 전세계 기업들을 보호하기 위한 커버리지, 제어 및 통합을 제공한다. 힐스톤은 워크로드가 존재하는 장소에 관계없이 엣지에서부터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핵심 자산과 인프라를 보호하는 사이버 보안 분야의 신뢰할 수 있는 리더이다. 상세 정보는 https://www.hillstonenet.kr/에서 입수할 수 있다.

미디어 연락처Media Contact
Valeria Duran
+1 4085086750
inquiry@hillstonenet.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65968/4639401/Hillston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