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2025년 6월 4일 /PRNewswire/ -- 2025 미니언즈 바나나 데이(Minions Banana Day)가 6월 1일 상하이와 베이징에서 막을 올리며 중국 6개 도시를 순회하는 5개월간의 투어가 시작됐다. 이번 행사에는 중국의 블록 캐릭터 장난감 브랜드 블로키스(Blokees)가 특별히 참여했다. 블로키스는 상하이의 메인 행사장에서 최신 미니언즈 모쿠 시리즈인 'Minions-N-Disguise'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이 시리즈는 킹 밥(King Bob), 솔저 스튜어트(Soldier Stuart), 골프 팀(Golf Tim), 나이트 데이브(Knight Dave), 메이드 필(Maid Phil), 원시인 케빈(Caveman Kevin) 등 미니언즈의 대표적인 여섯 캐릭터를 선보인다. 캐릭터들의 독특한 신체적 특징과 고유한 스타일이 정교하게 재현됐다. 각 피규어는 탈부착 가능한 의상과 교체 가능한 액세서리, 11개의 관절을 갖춰 자연스러운 포즈와 생동감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귀여운 해골 디자인이 깜짝 선물로 숨어 있어 미니언즈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준다.

블로키스는 사용자들의 창의적인 활동을 적극적으로 장려하며, BFC(Blokees Figures Creator) 브랜드의 혁신 문화를 확산하고, 사용자들이 BFC 생태계에서 창작자가 되도록 독려해 왔다. 특히 미니언즈 바나나 데이 전시장에는 BFC 창작물을 위한 전용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블로키스 부스는 미니언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행사장의 인기 부스로 떠올랐다. 방문객들은 기념 촬영을 하고 단체 사진을 찍으며 조립, 변신 과정을 체험했다. 현장은 웃음과 열기로 가득한 활기찬 분위기였다. 한 미니언즈 팬은 "이 미니언즈 블록은 정말 세밀하고 사실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맞춤형 의상으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특히 골격 구조를 더한 점은 독창적이고 놀라운 기능으로, 제품의 매력을 한층 높였다"고 말했다.

미니언즈 바나나 데이는 상하이, 베이징, 청두, 우한, 창사, 선양을 순회하며 10월 26일까지 이어진다. 투어 기간 블로키스는 미니언즈 테마의 추가 신제품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블로키스는 5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며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전 연령층과 폭넓은 가격대, 글로벌 진출' 전략을 통해 중국의 블록 캐릭터 장난감을 세계 시장에 선보이며 점차 영역을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