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hrow Festive Express의 즐거운 체험

정 원 승인 2022.12.05 17:25 의견 0

런던, 2022년 12월 5일 /PRNewswire/ -- 런던 중심부와 히드로 공항(Heathrow Airport)을 잇는 가장 빠른 경로인 Heathrow Express가 Festive Express를 선보였다. Festive Express가 매혹적인 축제 현장으로 변신한 객차를 제공하는 만큼, 이달 7일까지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운의 승객들은 더욱 즐거운 여행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Hop on board The Festive Express at Paddington Station direct to London Heathrow airport.
Hop on board The Festive Express at Paddington Station direct to London Heathrow airport.

이달 5~7일에 크리스마스 우편 요정들이 기차에 탑승하는 승객들에게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탑승객은 반짝이는 조명과 썰매 방울 소리로 둘러싸이게 된다. 좌석에 앉은 승객은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장식 방울로 장식하고, 선물 상자로 채워지며, 즐거운 축제 분위기 속에서 달리는 마법의 객차를 즐길 수 있다. 이 여정을 시작한 가족 단위 승객들은 산타클로스에게 편지를 쓸 수도 있다. 행사가 진행되는 3일 동안에는 황금 티켓 휴가와 쇼핑 상품권을 포함한 특별 경품에 당첨될 기회도 제공된다. 

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탐험가 Ranulph Fiennes 경이 크리스마스의 정신을 찾아 성탄절 탐험을 떠나면서 Festive Express를 가장 먼저 체험했다. 이 노련한 여행가는 출발하기 전의 준비 과정을 영상에 담았다. Ranulph Fiennes 경은 "나처럼 여행을 많이 하고, 이번 크리스마스에 모험을 계획하고 있다면, 런던 패딩턴 역으로 가는 길을 계획하길 권장한다"며 "Heathrow Festive Express는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매력적인 방법"이라고 전했다.

또한, 12월의 나머지 기간에 여행하는 승객을 위한 기쁨도 있다. 1월 6일까지 패딩턴 역 중앙 무대에는 밝은 크리스마스 장식 방울과 빈티지 장식으로 가득한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될 예정이다. 어린이 승객들은 눈 오는 장면이 연출된 크리스마스트리 아래에서 달리는 Heathrow Express 미니 버전을 보고 기쁨을 감추지 못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이달 12~23일에 런던 패딩턴을 통과하는 승객이라면 절대 축제 분위기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역 곳곳에서는 즉석 캐럴 공연이 펼쳐지고, 모든 여행객을 즐겁게 해줄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인스타그램용 사진 촬영 장소도 마련될 예정이다. 

Heathrow Express는 목적지까지 불과 15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전혀 스트레스가 없는 이동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넓은 객실, 무료 와이파이 및 온보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15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북극(또는 다른 어떤 목적지라도)으로 향하는 여행의 가치를 더욱 높인다. 

Heathrow Festive Express 객차 티켓은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일반 티켓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heathrowexpress.com에서 예매할 수 있다. SNS에서 @HeathrowExpress를 팔로우하면, 히드로 #FestiveExpress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 어린이 무료 여행 조건

- 15세 이하 아동이 표를 구매한 성인과 함께 탑승하는 경우, 또는 성인이 동반하지 않더라도 유효한 비행기 예약 표나 탑승권과 같은 항공 여행 증빙 서류를 소지한 경우 익스프레스 클래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ID)이 필요하다.
- Heathrow Express는 혼자서 여행하는 아동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성인이 동반하지 않은 아동의 단독 여행을 허락한 부모/보호자는 그에 따른 위험을 감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 15세 이하 아동은 비즈니스 퍼스트(Business First) 표를 구매한 성인 동반 시에만 비즈니스 퍼스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혼자 여행하는 아동은 비즈니스 퍼스트를 이용할 수 없다. 
- 표를 구매한 성인 1인당 최대 9명의 아동이 함께 여행할 수 있다. 
- Heathrow Express로 이동하는 경우, 아동이라도 반드시 표를 발급받아야 한다. 아동용 표는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구매할 수 없다. 반드시 성인 표와 함께 구매해야 한다. 혼자서 여행하는 아동은 Heathrow Express 직원, 터미널, 역 또는 탑승 후에 표를 받아야 한다. 

Heathrow Express는 런던 패딩턴과 히드로 터미널 2 및 터미널 3까지 정차 없이 달리는 프리미엄 기차 서비스다. 터미널 5까지는 6분이 더 걸리고, 터미널 4에서는 무료 환승이 가능하다. 전기 기차로 15분이 걸리는 Heathrow Express는 영국의 허브 공항을 오가는 가장 빠르고 안정적이며 가장 지속가능한 방법을 제공한다. 전용 공항 서비스인 Heathrow Express는 수하물을 놓을 추가 공간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넓은 객실을 바탕으로, 승객이 조용하고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eathrow Festive Express에 탑승하기 전에 Ranulph 경이 준비하는 과정은 웹사이트 https://vimeo.com/775114194에서 확인할 수 있다.

Photo - https://mma.prnasia.com/media2/1961115/Heathrow_Express.jpg?p=medium600
Video - https://www.youtube.com/watch?v=84kWVX2pvsE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