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가 향후 5년 동안 일상과 기업을 혁신할 다섯 가지 방식을 DXC 테크놀로지가 밝힙니다

정 원 승인 2022.12.15 02:44 | 최종 수정 2022.12.31 11:55 의견 0

- 일하고 생활하는 방법을 혁신할 몰입형 기술 트렌드

런던, 2022년 12월 15일 /PRNewswire/ -- Fortune 500대 기업에 선정된 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서비스 회사인 DXC 테크놀로지(NYSE: DXC)가 향후 5년 동안 일상과 기업에 메타버스가 영향을 미칠 것이라 예측한 다섯 가지 방식을 공개했습니다.

The DXC Virtual World (credit: DXC Technology)
The DXC Virtual World (credit: DXC Technology)

1. 업무 공간 협업은 다시는 이전과 같지 않을 겁니다

전 세계적으로, 메타버스는 점점 더 많은 직원의 일상 업무 중 일부가 될 것입니다. 화상 회의 화면에서 그리드의 2차원 얼굴들을 응시하는 대신, 동료들은 가상 테이블에서 자리를 고르고 휴식을 위해 방에서 잠시 외출할 수 있으며 심지어 상사와 가상 산책을 하러 갈 수 있습니다.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많은 회사는 이미 기존의 화상 회의를 몰입형 협업 기술과 결합하고 있습니다. DXC는 직원들의 생산성, 참여도 및 창의성 수준의 향상을 통해 비공개 가상 세계의 긍정적인 영향을 파악했습니다.

"메타버스 경험은 직원들이 더욱 잘 집중하고 더 많은 정보를 보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상 세계를 통해 우리는 화상 회의 일과에서 벗어나 더욱 굉장한 협업과 혁신으로 가는 길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라고 DXC 테크놀로지의 확장 현실 책임자인 Nathalie Vancluysen이 말합니다.

2. 대규모 전문 이벤트가 가상화될 것입니다

메타버스는 전 세계 수천 개의 아바타가 함께 와서 상호작용하고 만나며 참여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자신이 선택한 편한 장소에서 조종되는 개인화된 3D 아바타는 거의 무한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즉각 순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는 콘퍼런스, 엑스포 및 서밋과 같은 더욱 큰 규모의 이벤트가 가상 세계에서 열려 더욱 큰 규모의 전 세계적인 협업 기회를 가능케 하고 이동하는데 사용되는 시간, 리소스 및 탄소 발자국을 절감할 것입니다.

3. 밴드, DJ, 스포츠 클럽 데이트가 메타버스로 전환될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음악과 스포츠 업계의 개인과 기업은 콘서트와 경기의 흥분을 각각의 집으로 가져와 가상 장소의 가상 좌석에서 팬들이 참여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Nevermet 및 Flirtual와 같은 일부 데이팅 앱은 이미 메타버스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향후 5년 동안, 소비자들은 실제 세계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모두 디지털 아바타를 통해 할 수 있는 더욱더 상호작용적이고 몰입적인 기회를 제공받을 겁니다.

4. 브랜드들은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것입니다

가상 고객 경험은 고객을 상대할 새롭고 즐거운 방식을 찾는 브랜드를 통해 흔해질 것입니다. Nissan, Toyota 및 Ferrari와 같은 자동차 회사들과 함께 Louis Vuitton, Adidas, Gucci, Coke 및 Nike와 같은 주요 소매 브랜드들은 이미 가상 경험과 증강 현실을 실험하는 중입니다. 향후 5년 동안, DXC는 점점 더 많은 브랜드가 호텔에서 도시, 공항에 이르기까지 3D로 브랜드, 솔루션 및 서비스를 둘러볼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5. 채용과 온보딩이 변화할 것입니다

인채 재용은 모든 기업의 성공에 필수적이며 인재를 잡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앞으로 5년 동안, 조직들은 매력적이고 유혹적인 방법으로 후보자들과 연결되기 위해 메타버스에 점점 더 의지할 것입니다. 메타버스는 포용력에도 좋을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에서 1차 인터뷰를 진행하면 인사 담당자가 올바른 이력서 또는 외모를 갖춘 지원자 대신 올바른 행동적 측면을 갖춘 지원자를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됩니다.

Nathalie Vancluysen는 "개인과 기업들은 일상생활에서 메타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마음을 여는 중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오늘날 많은 청장년은 온라인에서 사교 활동을 하고 게임을 하며 성장해왔기 때문에 기업, 정부 조직 및 브랜드는 반드시 익숙하고 신나게 느껴지는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그들이 참여하도록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https://dxc.com/us/en/insights/perspectives/article/Five-ways-the-metaverse-will-transform-lives-and-business

DXC 테크놀로지 소개

DXC 테크놀로지 (NYSE: DXC)는 글로벌 기업이 미션 크리티컬 시스템 및 운영을 실행하는 동시에 IT를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고, 공공, 민간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에서 보안 및 확장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공공 기관들은 DXC가 IT 분야의 업무능력, 경쟁력, 고객 경험을 새로운 수준으로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DXC.com에서 고객과 동료들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66818/DXC_Technology_Company_DXC_Technology_Identifies_Five_Ways_the_M.jpg?p=medium600

연락처: 알렉산드라 앤드리식-빈코스카(Aleksandra Andreasik-Binkowska), DXC 테크놀로지, a.andreasikbinkowska@dxc.com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