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hem, 고프로와 협업 -- 한국 트레이더스 몰에서 자사의 카메라 짐벌 판매 촉진

강 산 승인 2022.07.25 22:17 | 최종 수정 2022.07.26 14:40 의견 0

(선전, 중국 2022년 7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Hohem이 한국 트레이더스 몰에서 고프로 Hero10과 완전 호환되며 이를 보완하는 액션 카메라 짐벌 iSteady Pro4의 판매를 개시했다.

iSteady Pro4는 더 향상된 액션 카메라를 가능하게 하는 3축 짐벌로서, 사용자가 더 안정적이고 부드러우며 훨씬 더 뛰어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Steady Pro4는 다음을 포함해 다양한 모드를 지원한다.

- 360도 회전하는 600° Dream Space

- 모든 동작을 포착하기 위해 맞춤형 회전 각도로 인-앱 트랙 설정이 가능한 Motion Time-Lapse 모드

- 반응이 빠른 모터가 장착된 Sports 모드. 사용자는 트리거 버튼만 계속 누르면 빠르게 움직이는 사물을 놓치지 않고 촬영할 수 있다.

- 1인칭 시점에서 촬영이 가능한 POV 모드

사용자는 iSteady Pro4 앱을 통해 샷을 설정하고, 선호도에 맞는 데드 존이나 기타 매개변수 등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설정에 맞출 수 있다. 저전력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더욱 빠른 연결을 지원하며, 기존 와이파이 연결보다 배터리 수명을 50% 늘릴 수 있다.

또한 iSteady Pro4에는 IPX4의 스플래시 방지 기능이 장착돼 있으며, 단순한 버튼 디자인을 바탕으로 직관적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짐벌 손잡이 중간과 아래에 위치한 두 개의 확장 타공부로 인해 연장 로드, 삼각대, 필 라이트, 마이크 및 기타 DIY 부대용품을 쉽게 추가할 수 있다.

3600mAH 배터리 용량을 자랑하는 iSteady Pro4는 배터리 사용 시간이 14시간에 달한다. 고프로 Hero10의 역충전을 지원하고, 촬영 중에도 액션 카메라 충전이 가능한 전력원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그뿐만 아니라, iSteady Pro4는 새로운 신속 분리 클립 디자인과 용수철 버클 덕분에 기존의 힘든 나사 장착 방식을 대체한다.

영상 촬영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는 트레이더스 몰에서 iSteady Pro4의 장점을 체험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