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가장 긴 스카이워크 건설중

Nattapat Suwanprateep 주지사는 수요일에 Suphan Buri의 U Thong 지구에 있는 U Thong Ancient City Nature Trail에 건설 중인 스카이워크가 2025년에 개장하면 태국에서 가장 긴 길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urasianTV 김형호 특파원 승인 2023.07.13 12:17 의견 0

[유라시안방송= 김형호 특파원]

그는 공사의 1단계가 완료되고 2단계가 시작되고 있다며 스카이워크 공사를 감독하도록 관리들을 이끌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Nattapat는 2020년에 공사가 시작되어 2025년에 완공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32미터 높이의 스카이워크는 길이가 500미터에 이릅니다. 9층 높이의 유리 엘리베이터가 방문객을 이곳으로 데려가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Nattapat는 태국에서 가장 긴 스카이워크가 될 것이며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설계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각 바닥 패널은 최대 500kg을 견딜 수 있는 안전 유리로 만들어졌습니다.

"스카이워크의 건설은 산의 고밀도 암석을 관통하고 산허리에 부착된 빔을 사용할 것입니다. 6개의 24밀리미터 바가 산허리에 박혀 있어 건설이 안전합니다."라고 Nattapat는 말했습니다.

이어 “안전하고 아름다운 관광지를 만들기 위해 프로젝트의 안정성과 강도를 보장하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 엔지니어를 고용했다”고 덧붙였습니다.

Nattapat는 U Thong 고대 도시 자연 산책로에서 현장 조사가 실시되었으며 이 지역에서 지속 가능한 관광을 촉진하기 위한 계획을 준비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