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CA: 전세계 항공 분야 리더들이 5월 20-22일 리야드에서 열리는 2024 미래항공포럼에서 항공 분야의 과제와 기회에 대해 토론

정 원 승인 2024.04.11 02:52 의견 0
  • ICAO, IATA, ACI, 전세계의 모든 주요 제조업체, 항공사와 공항 등 100여 개국에서 5,000여 명의 항공 분야 전문가와 리더들이 참가한다. 
  • FAF24는 항공 분야 최대의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계획을 제안하며, 전세계 항공 분야의 성과와 혁신을 인정하는 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 등록은 현재 www.futureaviationforum.com에서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왕국, 2024년 4월 10일 /PRNewswire/ -- 미래항공포럼(FAF)은 장관, 규제기관, 제조업체, 항공사, 공항 등 100여 개국 5,000여 명의 전문가와 항공 분야 리더들이 2024년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리야드에 다시 모인다. 이 포럼은 참가자들을 초청하여 항공 분야 최대의 과제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직접 투표하도록 하고 해당 부문의 주요 과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것이며, 마지막 날 그 결과가 발표된다.

His Excellency Abdulaziz Al-DuailejPresident of the General Authority for Civil Aviation speaking at the 2022 Future Aviation Forum
His Excellency Abdulaziz Al-DuailejPresident of the General Authority for Civil Aviation speaking at the 2022 Future Aviation Forum

2022년 행사에서 50건 이상의 협약과 27억 달러의 거래가 체결된 동 포럼에서는 장비 주문, 신규 노선 발표 및 공급자 파트너십 등 세계적으로 중요한 상업적 발표 그리고 항공 분야의 성과와 혁신을 인정하는 시상식이 열린다.

사우디아라비아 민간항공총국(GACA)이 두 개의 신성한 모스크 관리자 살만 국왕의 후원으로 주최하는 이 포럼은 글로벌 연결성 제고라는 주제에 중점을 둘 것이다.

GACA 국장 압둘아지즈-알 두아이레즈는

"2024 미래항공포럼은 전세계 제조 공급망 문제, 용량 제약 및 인적 자본 개발 등 항공 분야 최대의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전세계 항공 분야 리더들을 다시 한번 뭉치게 할 것이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이러한 문제들에 대한 글로벌 리더십을 제공할 것임을 약속한다"면서

"이 포럼은 또한 투자자, 공급자 및 운영자를 위해 비전 2030을 지원하는 사우디 전역에서 전례 없이 이루어지고 있는 투자, 성장 및 혁신 기회를 쇼케이스 할 것"이라고 말했다.

FAF24는 항공 규제 당국과 다른 리더들에게 기념비적인 한 주를 시작하며, 여기에서 사우디는 또한 국제민간항공기구와 국제항공운송협회의 리더들이 참가하는 국제공항협의회의 연차 총회와 항공 분야의 기타 행사들을 주최할 것이다. 

동 행사의 참가자들에는 이미 전세계의 주요 제조업체들과 리야드항공, 사우디아, 플라이나스, 플라이어딜을 포함한 항공사들 그리고 네옴, 레드시글로벌 등 사우디비전2030 프로젝트, 킹살만국제공항 등 공항들이 들어있다.

이 포럼은 또한 사우디아라비아를 중동 최고의 항공 허브로 변모시키려는 사우디항공전략(SAS)을 진척시킬 것이다. 이 전략은 승객 수가 2023년 26% 증가한 1억 1200만 명, 항공편이 70만 편에서 거의 81만 5000편으로 16% 증가하는 등 이 분야의 엄청난 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1,000억 달러 이상의 투자를 유치하고 있다.

등록 창구 - https://registration.futureaviationforum.com/en/join/public-delegate

웹사이트 - https://futureaviationforum.com

미래항공포럼: 

GACA가 주최하는 2024 미래항공포럼에는 국제 항공 여행 및 화물 관리의 미래를 만들기 위해 국제 항공사 임원, 전세계의 모든 주요 제조업체, 공항 경영진, 업계 리더와 규제 기관 등 100여 개 국가 5,000명 이상의 항공 분야 전문가와 리더들이 모일 것이다. 이 포럼은 공급망 관리, 인적 자본 계획, 용량 성장, 고객 경험, 지속가능성과 안전 등 항공 분야의 가장 시급한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전세계적인 회합이 될 것이다.

미래항공포럼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2024년 5월 20-22일에 열린다.
웹사이트 - https://futureaviationforum.com
트위터/X - @FAF_Saudi
링크트인 -  https://www.linkedin.com/company/futureaviationforum/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futureaviationforum6029 

사우디항공전략과 민간항공총국(GACA):  

사우디항공전략은 비전 2030과 사우디의 국가 교통 및 물류 전략에 따라 사우디 항공 생태계 전체를 변모시켜 2030년까지 중동 최고의 항공 분야가 되도록 하고 있다.

이 전략은 사우디의 공항, 항공사 및 항공 지원 서비스 분야 전반에 걸쳐 1,000억 달러의 민간 및 정부 투자를 유치하고 있다. 이 전략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연결망을 확대하고, 연간 승객 수를 3배로 늘리며, 두 개의 글로벌 장거리 연결 허브를 설립하고, 항공 화물 용량을 늘릴 것이다.

사우디항공전략은 사우디 항공 규제 기관인 민간항공총국(GACA)이 주도한다. GACA의 규제 임무는 최신 국제 표준에 따라 항공 운송 산업을 발전시키고, 민간 항공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기관으로서 사우디의 위상을 강화하며, 항공 운송 안전과 보안, 지속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관련 규칙, 규정 및 절차를 준행하는 것이다.

미래항공포럼 미디어 문의| fafmedia@consulum.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82632/GACA_Future_Aviation_Forum.jpg?p=medium600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