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와 6D 테크놀로지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사례 클라우드 네이티브 BSS 활용

정 원 승인 2025.01.15 12:41 의견 0

벵갈루루, 인도 , 2025년 1월 15일 /PRNewswire/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6D 테크놀로지스(6D Technologies)가 M1 리미티드(M1 Limited)의 선불 및 맥스(Maxx) 서비스를 최첨단 디지털 BSS 플랫폼인 6D 테크놀로지스 캔버스(6D Technologies Canvas)로 성공적으로 마이그레이션했다고 발표했다. 15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6D 테크놀로지스는 M1의 모든 선불 및 맥스(후불) 가입자를 레거시 시스템에서 캔버스로 마이그레이션했다. 이러한 현대화를 통해 서비스 제공, 운영 효율성 및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중단을 최소화하여 M1의 디지털 혁신에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이번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는 6D 테크놀로지스에서 제공하는 포괄적인 라이선스 소프트웨어 모듈 제품군을 활용했다. 이러한 모듈은 운영을 간소화하는 전체적인 에코시스템을 형성한다.

  • 캔버스에는 고급 고객 관계 관리, 통합 제품 카탈로그, 주문 및 워크플로 관리, 청구 및 송장 발행, 청구 중재, 6D 테크놀로지스 디지털 API 게이트웨이, 6D 테크놀로지스 ESB, 알림 엔진, 보고 및 SSO(Single Sign-On) 등이 포함된다.
  • 캠페인 관리 솔루션인 Magik은 리테일러를 위한 비즈니스 규칙 엔진, 고급 분석, 충성도 관리, 데이터 관리 기능, BI 및 보고, 커미셔닝을 제공한다.
  • Aureus는 원활한 E-충전 서비스를 위한 리테일 포털을 제공한다.
  • 다른 필수 모듈에는 SIM 및 번호 관리 시스템, 웹 자가 관리, 5개의 인터랙티브 게임이 포함된 게임화, 강력한 바우처 관리 시스템 등이 있다.

마르코 세트코비치(Marko Cetkovic) M1 최고 디지털 책임자는 "6D 테크놀로지스와의 파트너십은 디지털 BSS 및 캠페인 관리를 현대화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며 "기존 선불 및 맥스 고객 기반을 새로운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하면 운영 효율성이 향상되고 시장 출시 시간이 단축되어 미래에 대비한 운영 전력에 부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니시 아로라(Manish Arora) 6D 테크놀로지스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수익책임자(CRO)는 "M1의 선불 및 맥스 서비스를 캔버스 플랫폼으로 성공적으로 마이그레이션한 것은 디지털 BSS 솔루션의 성능과 확장성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이 마이그레이션은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M1이 데이터 기반의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리는 경쟁이 치열한 통신 환경에서 고객이 탁월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6D 테크놀로지스(6D Technologies) 소개

6D 테크놀로지스는 CSP를 위한 혁신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확장 가능한 플랫폼을 통해 통신 사업자는 운영을 간소화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성장을 촉진하여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에코시스템에서 비즈니스 관리를 재정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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