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bdaTest, 오픈 소스 개발자 및 프로젝트에 25만 달러 보조금 지원

정 원 승인 2022.09.18 23:53 | 최종 수정 2022.09.19 14:22 의견 0

-- 프레임워크/도구 테스트 작업 부문

-- LambdaTest, 보조금 통해 더 큰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소프트웨어 테스트 프레임워크 및 도구 세트의 오픈 소스 혁신 지원

샌프란시스코, 2022년 9월 18일 /PRNewswire/ -- 선도적인 지속적 품질 테스트 클라우드 플랫폼인 LambdaTest가 프레임워크 및 도구 테스트 작업을 하는 오픈 소스 개발자를 위해 25만 달러 규모의 보조금을 지원하겠다고 발표했다. LambdaTest는 이 보조금을 통해 전체 QA 및 테스트 커뮤니티의 한계를 극복할 뿌리 깊은 혁신을 지원하고자 한다.

LambdaTest COO Maneesh Sharma는 "25만 달러 상당의 LambdaTest의 오픈 소스 보조금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는 테스트 분야의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당사가 추구하는 수많은 핵심 이니셔티브 중 하나로, 소프트웨어 산업은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 이를 전 세계에 공유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LambdaTest는 오픈 소스와 테스트 커뮤니티가 추진할 수 있는 혁신의 가능성을 진정으로 믿는다"면서 "이 보조금을 통해 토론을 촉발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며, 학습을 공유함으로써 테스트 커뮤니티의 발전을 희망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우리는 이미 Selenium, Playwright 및 Appium 인증을 통해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보조금이 현재와 미래의 문제를 해결할 획기적인 테스트 스택을 만드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테스트 프레임워크 및 도구에 대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이에 대한 상당한 기여를 했거나, 적어도 하나 이상의 오픈 소스 테스트 프로젝트를 유지하고 있는 오픈 소스 개발자라면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신청자는 자신의 경험을 자세히 기술하고, 오픈 소스 프로젝트 및 커뮤니티에 대한 기여를 요약한 GitHub 프로필이 있어야 한다. 보조금 신청의 일환으로, 신청자는 보조금이 프로젝트 또는 커뮤니티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간략한 설명을 첨부해야 한다.

또한, LambdaTest는 커뮤니티 참조를 위해 오픈 소스 테스트 프레임워크 및 도구에 대한 GitHub 컬렉션(GitHub Collection on Open Source Testing Frameworks and Tools)도 만들었다. 아울러, LambdaTest는 코어 브라우저 및 모바일 앱 테스트 플랫폼과 IP 주도 스마트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인 HyperExecute 등 무료 제품 라이선스를 제공하며 테스트 요구에 맞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지원한다. LambdaTest의 오픈 소스 프로그램 및 보조금에 대해 자세한 내용에 관심 있는 신청자는 웹사이트 https://www.lambdatest.com/open-source-grants를 참조한다.

LambdaTest 소개
LambdaTest[https://www.lambdatest.com/ ]는 개발자와 테스터가 더 빠르게 코드 전송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속적인 품질 테스트 클라우드 플랫폼이다. 130개국에서 7천 명이 넘는 고객과 100만 명에 달하는 사용자가 테스트 수요를 위해 LambdaTest를 사용한다. LambdaTest 플랫폼은 DevOps (CI/CD) 라이프사이클의 여러 지점에서 고객을 위한 안전하고 통찰력 있는 확장성 테스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 Browser & App Testing[https://www.lambdatest.com/feature ] Cloud는 사용자가 3천 가지가 넘는 브라우저, 실제 장치 및 운영체제 환경에서 웹과 모바일 앱의 수동 및 자동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HyperExecute[https://www.lambdatest.com/hyperexecute ]는 고객이 품질 테스트 일정을 단축하기 위해 매우 빠르게 모든 플랫폼과 프로그래밍 언어로 클라우드 내에서 테스트 그리드를 시행 및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를 통해 개발자가 더욱 신속하게 소프트웨어를 구축하도록 돕는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lambdat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721228/Lambda_Test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