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WISE AWARDS 수상자 소개

정 원 승인 2022.09.18 23:39 | 최종 수정 2022.09.19 14:23 의견 0

도하, 카타르, 2022년 9월 18일 /PRNewswire/ -- 카타르 재단(Qatar Foundation)의 이니셔티브인 WISE가 글로벌 교육 문제에 대처하는 6건의 선구적인 프로젝트에 대해 교육과 사회에 미친 긍정적인 기여를 인정했다. 2022 WISE 어워드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Opportunity International의 Opportunity EduFinance[http://edufinance.org/ ](미국)는 사회적 금융을 통해 아이들이 양질의 학교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프로젝트는 교육 금융 포트폴리오(Education Finance Portfolios)를 시작 및 성장시키기 위해 금융기관에 기술적 지원을 제공하고, 그러한 포트폴리오의 학교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재정적으로 더 지속가능하고 교육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훈련한다.

AtentaMente(멕시코)의 Educating for Wellbeing[https://atinton.mx/ ]은 교육자의 복지를 증진시키고, 교실과 학교에서 돌봄 환경을 구축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에게 보호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성인의 사회 정서적 역량(Social and Emotional Competency, SEC)을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3년간 12,500명의 유치원 교장, 교사 및 교육 당국이 EW 교육을 받았다.

Kidogo[https://www.kidogo.co/ ](케냐)의 Childcare Social Franchising는 여성 기업가들이 자신의 보육 센터를 운영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아동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 교육과 돌봄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됐다. Kidogo는 현재 75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를 갖추고, 16,000여 명의 아동을 보육하는 케냐 최대의 보육 네트워크다.

Remake Learning[https://remakelearning.org/ ](미국)은 학생들에게 교실 안팎에서 창의성과 상상력을 기를 수 있는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Remake Learning은 1,200명 이상의 회원으로 구성된 동료 네트워크로, 교육자와 혁신가를 한데 모아 학생들에게 매력적인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급격한 사회 및 기술 변화 탐색을 지원한다.

Education Above All[https://educationaboveall.org/ ](카타르)의 Internet Free Education Resource Bank는 학생 주도의 학습 접근 방식을 위해 프로젝트 기반의 학습 자원을 위한 기술이 없는(Technology-free) 저자원(Low-resource) 자료에 대한 보편적 접근성을 제공한다. 이 적응형 솔루션은 난민 정착지, 외딴 시골 공동체, 소외된 도시 환경의 소외된 학습자를 포함해 30여 개의 파트너와 함께 14개국 이상에서 827,000명 이상의 학습자를 지원한다.

Reap Benefit Foundation[https://reapbenefit.org/ ](인도)의 iClimate Change Problem Solvers는 현지 활동을 통해 행동 지향적인 청소년과 21세기 기술을 활성화하기 위해 Solve Ninja 플랫폼을 개발했다. 일반 시민이 참여하는 기술 및 행동 중심 커뮤니티의 힘을 활용함으로써, 전국적으로 112,018명 이상의 Solve Ninja가 기후 및 시민 문제와 관련해 94,000건 이상의 행동을 취했다.

WISE 어워드 시상식은 도하에서 열리는 독점 행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WISE 커뮤니티의 일부로서, 소개 및 네트워킹 기회 외에도 각 수상자는 미화 2만 달러의 상금을 받게 된다.

추가 정보: http://www.wise-qatar.org/wise-awards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969958/Wis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