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에잇, 소프트웨어 혁신 업데이트 표준화 및 벤치마킹에 중점을 두어 효율성 증대 및 프로젝트 신뢰성 개선

정 원 승인 2022.09.22 05:31 | 최종 수정 2022.09.22 21:03 의견 0

최근 인에잇의 건설 프로젝트 관리 플랫폼 개발은 새로운 설계 관리 벤치마킹 관행의 도입을 통해 프로젝트 전반의 일관성과 표준화를 개선한다.

아리조나주 스코츠데일, 2022년 9월 22일 /PRNewswire/ -- 건설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 개발 부문의 글로벌 리더인 인에잇(InEight Inc.)은 오늘 범위, 설계 및 리소스 관리에 대한 새로운 공정 표준화 뿐만 아니라 새로운 진행 상황 추적 기능과 벤치마크 검증 추정치 및 일정을 수립할 수 있는 기능 등의 최신 소프트웨어 혁신 기술을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또한 사무실이든 현장이든 이동 중이든 실시간 정보에 즉시 접근할 수 있도록 인에잇의 모바일 앱을 개선한다. 모든 업데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가시성이 향상되어 효율성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동시에 팀 성과를 높이고 설계 구축 및 대안 제공 프로젝트를 포함한 프로젝트 확실성을 높일 수 있다.

InEight benchmark innovations improve efficiency and project confidence
InEight benchmark innovations improve efficiency and project confidence

인에잇의 브래드 바스(Brad Barth) 최고 제품 책임자는 "업계의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 액세스의 이점을 완전히 활용하려면 더 우수한 표준화와 더 나은 벤치마킹 도구가 필요합니다. 최신 업데이트는 정시 및 예산 내 성과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생성하는 새로운 방법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진화하는 설계 수량과 납품 날짜의 실시간 가시성을 높이고 설계 범위에 대한 진행 상황을 보다 쉽게 추적하게 되면 사용자는 리소스, 작업 계획, 예산, 예측, 일정 및 조달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인에잇 설계 관리 솔루션의 이러한 향상은 프로젝트 전달의 일관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설계 작업의 완료를 표준화할 것이다.

사용자는 벤치마크 기능에 대한 인에잇의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템플릿, 리소스, 비용 및 어셈블리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벤치마크 검증 추정치 및 일정을 생성할 수 있다. 사용자는 과거 프로젝트를 마이닝하여 as-estimated 및 as-built 데이터 포인트를 비교하고 시각적으로 소화 가능한 그래프 및 컨센서스 보기에서 역대 최고 및 최저 평균에 대한 추정치 및 일정을 평가할 수 있다.

향상된 기능은 인에잇의 모바일 앱 기능 및 사용자 경험을 개선한다. 모바일 사용자는 개선된 알림 기능과 진행 및 생산성 추적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사용자는 문제, 변경 사항, 정보 요청을 앱에 즉시 기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컴퓨터 없이 단일 대시보드에서 최신 프로젝트 데이터와 메트릭을 검토할 수 있다. 앱에 업데이트된 데이터는 시스템에서 즉시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현장이나 사무실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동시에 이를 확인할 수 있다.

인에잇 분기별 혁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nEight Innovati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에잇 소개

인에잇(InEight)은 우리 주변의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소유주, 도급자,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를 위해 현장에서 테스트를 거친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 575,000명 이상의 사용자와 850여 명의 고객이 인에잇에 의존하여 전체 수명 주기에 걸쳐 일정과 예산에 맞춰 위험을 관리하고 프로젝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시간 인사이트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사전 계획부터 설계, 견적부터 일정 계획 및 현장 실행에서 매출에 이르기까지, 인에잇은 인프라, 공공 부문, 에너지 및 전력, 석유, 가스 및 화학, 광업 및 상업 전반에 걸쳐 전 세계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1조 달러 이상을 지원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링크드인에서 인에잇을 팔로우하거나 InEight.com에서 확인하세요.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01961/InEight_Benchmark.jpg?p=medium600
Logo - https://mma.prnasia.com/media2/715598/InEight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