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2024년 10월 2일 /PRNewswire/ -- LVMH는 오프화이트(Off-White) 브랜드 소유사 오프화이트 LLC를 뉴욕에 본사를 둔 브랜드 매니지먼트 회사 블루스타 얼라이언스 (Bluestar Alliance) LLC에 매각했다고 발표했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2012년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설립한 오프화이트는 세계적인 명품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이다.
블루스타 얼라이언스 CEO 조이 가베이(Joey Gabbay)는 "버질은 전 세계 패션 업계와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창의적인 선구자"였다면서 "오프화이트 인수는 블루스타 얼라이언스가 버질 아블로가 남긴 오랜 유산을 기리고 이를 바탕으로 발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의미한다. 패션에 대한 버질의 미래 지향적인 접근 방식은 우리의 핵심 가치와 깊은 공감대를 형성한다. 스트리트 문화와 하이 패션을 융합하는 아블로의 능력은 다양성을 포용하면서도 혁신을 조성한다는 우리의 비전과 일치하는 강력한 토대가 되었다. 우리는 오프화이트 인수 그리고 전략적 투자를 제공하고 우리의 전 세계 자원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음으로써 버질이 촉발한 문화적, 창의적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며, 블루스타 얼라이언스는 이를 계속 유지하고자 한다"고 말한다.
LVMH는 버질 아블로의 미래 지향적인 리더십 아래 오프화이트가 쌓아온 유산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블루스타 얼라이언스는 그 유산을 이어갈 완벽한 파트너이다. 블루스타 얼라이언스는 크리에이티브 무결성을 존중하는 우리의 의지를 공유하며, 우리는 블루스타 얼라이언스의 스튜어드십 아래 오프화이트가 동 브랜드의 정신과 가치를 존중하면서도 혁신을 계속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버질 아블로의 오프화이트™
2013년에 설립된 오프화이트™는 검은색과 흰색 사이의 회색 영역을 하나의 색으로 정의하고 있다. 이 브랜드 이름이 붙은 계절별 남성복과 여성복 컬렉션, 오브제, 가구와 출판물들은 현재의 문화적 비전을 분명히 표현한다. 컬렉션들은 반복적인 배경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디자인별로 고유의 정체성을 지닌 의류를 선보이는 데 중점을 둔다. 이탈리아 밀라노에 디자인 스튜디오를 두고 있는 이 레이블은 이탈리아의 역사와 장인 정신을 활용하면서도 디자인과 트렌드에 대한 세계적인 시각을 제시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디자이너인 버질 아블로는 옷을 입는 현실적인 방식과 하이패션의 예술적 표현을 접목한다는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현대적 맥락에서 청년 문화 영역의 개념을 탐구했다.
LVMH
LVMH 모에 헤네시 루이비통은 와인 및 주류 부문에서 모엣 & 샹동, 돔 페리뇽, 뵈브 클리코, 크루그, 뤼이나르, 메르시에, 샤토 디켐, 클로 데 랑브레, 샤토 슈발 블랑, 콜긴 셀라, 헤네시, 글렌모렌지, 아드벡, 벨베데레, 우딘빌, 볼칸 데 미 티에라, 샹동, 클라우디 베이, 테라자스 데 로스 안데스, 슈발 데 안데스, 뉴턴, 보데가 누만시아, 아오 윤, 샤토 데스클랑, 샤토 갈루페, 조셉 펠프스, 샤토 미뉘티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패션 및 가죽 제품 부문에는 루이비통, 크리스찬 디올, 셀린느, 로에베, 겐조, 지방시, 펜디, 에밀리오 푸치, 마크 제이콥스, 베를루티, 로로 피아나, 리모와, 파투, 바튼 페레이라, 뷔아르네 등이 들어 있다. LVMH는 또한 향수 및 화장품 부문에서 퍼퓸 크리스찬 디올, 겔랑, 퍼퓸 지방시, 겐조 퍼퓸, 퍼퓸 로에베, 베네피트 코스메틱스,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디 파르마, 프레쉬, 리한나의 펜티 뷰티, 메종 프란시스 커정, 오피신 유니베르셀 불리를 보유하고 있다. 시계 및 주얼리 부문에는 불가리, 티파니 & 코, 태그호이어, 쇼메, 제니스, 프레드, 위블로가 있다. LVMH는 일부 소매와 기타 활동에서도 DFS, 세포라, 르 봉 마르쉐, 라 사마리텐, 그룹 레 제코, 코바, 르 자르댕 다클리마타시옹, 로열 반 렌트, 벨몬드 및 슈발 블랑 호텔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블루스타 얼라이언스 LLC
2006년 조셉 가베이와 랄프 긴디(Ralph Gindi )가 설립한 블루스타 얼라이언스는 백화점 소매 브랜드에 중점을 두고 여러 유통 계층에 걸쳐 다양한 소비자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소유, 관리 및 마케팅하고 있다. 동사의 포트폴리오에 속한 브랜드로는 헐리, 스카치 앤 소다, 베베, 엘리 타하리, 켄시, 저스티스, 캐서린 말란드리노, 나넷 르포어, 잉글리시 런드리, 브룩스톤, 조안 배스, 리미티드 투 등이 있다.
연락처 :
LVMH
미디어: Jean-Charles Tréhan / jc.trehan@lvmh.com / + 33 1 44 13 26 20
애널리스트와 투자자: Rodolphe Ozun / rodolphe.ozun@lvmh.com / + 33 1 44 13 27 21
블루스타 얼라이언스
Marketing@Bluestarall.com
Sarah Rosen : SRosen@bluestarall.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519610/Bluestar_LVMH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