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ata Software, Bayer의 TOP SI 파트너로 선정

정 원 승인 2023.03.16 19:05 의견 0

-- 새로운 농식품 클라우드 솔루션 구축

--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 개발한 동종 유일한 B2B 플랫폼, 농식품 산업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인프라와 사용 준비를 마친 디지털 역량 제공

벵갈루루, 인도, 2023년 3월 16일 /PRNewswire/ -- 선도적인 현대화 및 디지털 엔지니어링 기업 Sonata Software의 발표에 따르면, Bayer가 농식품 산업을 위해 개발하고 새로 출시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위한 TOP SI 파트너 중 하나에 Sonata Software를 선정했다고 한다. 새로운 클라우드 솔루션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오랜 관계, 도메인 전문지식 및 데이터 현대화 역량까지 갖춘 Sonata Software는 전 세계 농업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고, 결과 기반의 디지털 지원 솔루션을 제공할 자사의 역량을 가속화할 좋은 입지를 점했다. 

이 동종 유일의 B2B 플랫폼은 스타트업부터 글로벌 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업과 조직이 허가를 받고, 자사만의 내부 혹은 고객 대면 디지털 솔루션을 활용하는 데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인프라와 사용 준비를 마친 디지털 역량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농업 데이터와 서비스를 연계하고, 접근성을 부여하며, 식품 생산 부문의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추적 가능성을 도모한다. 

신규 플랫폼은 Bayer의 동급 최강의 디지털 인프라와 사용 준비를 마친 농업 관련 역량을 제공하고, 데이터 저장고를 분류한다. 이 플랫폼은 식료품 생산업체가 농산물의 지속가능성 데이터를 추적하고, 회사의 디지털 프로세스 및 보고에 데이터를 포함시키며, 이를 소매 파트너에게 전달하는 에코시스템을 지원한다. 이와 같은 포괄적인 추적 가능성은 소비자가 원산지를 기반으로 더 정보에 기인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에 따라 지속가능한 농업과 식량 생산을 지원하고, 궁극적으로 기업, 농부, 소비자 및 지구를 이롭게 할 잠재력을 지닌다.

이 솔루션은 ▲탄소 배출량과 포집 추적 ▲질병, 해충 및 잡초 압박의 추적 ▲정밀한 입력 적용 ▲농작물의 성장과 생산 패턴 파악 ▲잠재적인 수확량 측정 ▲열 응력, 강우량, 우박 및 기후 데이터 분석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으로 농부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Sonata Software의 CTO Rajsekhar Datta Roy는 "이 농업 솔루션의 글로벌 SI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자사는 농식품 산업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성과 오랜 경험을 통해 고객이 동종 유일의 B2B 플랫폼에 대한 이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좋은 입지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기업이 운영 효율성과 지속가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궁극적으로 전체 식량 생산 부문의 가치 사슬을 이롭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Bayer 농작물과학부(Crop Science Division) 기후 및 디지털 농업(Climate and Digital Farming) 부문의 데이터 및 클라우드 솔루션(Data & Cloud Solutions) VP Ines Kapphan은 "자사는 식량 안보라는 세계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으며, 기술이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라며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으로 개발한 업계의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기업 솔루션은 AI와 분석의 힘을 이용해 더 지속가능하고 효율적인 농업을 가능하게 하고, 업계 혁신업체가 가치를 창출하는 속도를 높이며, 농식품 업계의 가치 사슬을 연계할 더 나은 솔루션과 더 많은 선택을 농부들에게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솔루션에서 Sonata가 시스템 통합자 파트너로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Sonata는 농업 부문에 대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전 세계 농부와 재배업자가 자사 기술의 완전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Sonata Software[https://www.sonata-software.com/about-us ]

보도자료 문의:

Nandita Venkatesh,
Sonata Software Limited
CIN- L72200MH1994PLC082110
A.P.S. Trust Building,
Bull Temple Road, N.R. Colony
Bangalore 560004, India
전화: +91806778199
Nandita.v@sonata-software.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689012/Sonata_Softwar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